코를 고는 것으로 이웃을 깨우는 것을 멈추십시오 – 여기에서 도움을 받으십시오!

코를 고는 것으로 이웃을 깨우는 것을 멈추십시오 – 여기에서 도움을 받으십시오!

코를 고는 것으로 이웃을 깨우는 것을 멈추십시오 – 여기에서 도움을 받으십시오!

코 고는 것을 줄이거나 멈추는 방법을 찾고 있는가? 만약 여러분이 코 고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이 기사는 여러분이 코 고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코 고는 것을 멈추려면 먼저 원인을 밝혀야 한다.

예를 들어 코골이를 유발하는 질환이 있을 수 있으며, 코골이를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는 것은 코골이가 계속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큰 의학적 문제를 무시하는 것은 심지어 코골이와 전반적인 건강의 측면에서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흡연은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그만두는 것이 이것을 완화시킬 수 있다.

흡연은 인후 부기를 유발할 수 있는 조직 자극을 일으킨다.

목구멍이 붓는 것은 코골이의 주요 원인이다.

코 고는 것을 막기 위해 수분을 유지하라.

수분이 차면 콧구멍이 막히지 않고 코고는 소리 없이 숨을 쉴 수 있다.

하루에 최소 10잔의 물을 마시면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그렇게 많은 물을 마시기 힘들다면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은 음료라면 어떤 음료도 대체할 수 있다.

불법 약물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불법 마약은 당신의 코골이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

마리화나 비슷한 약물은 당신의 긴장을 풀어준다.

길거리에서 구입한 진통제 등 다른 약도 이런 효과를 볼 수 있다.

깨어있는 시간 동안, 이러한 편안함의 느낌은 매우 바람직할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결국 코골이에 문제가 생기면서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코막이를 사용하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스트립들은 붕대를 감은 것 같다.

반면에 그들은 매우 다른 방식으로 일한다.

비강 경로는 밤새 열려 있을 거야 이렇게 하면 코로 숨쉬기가 쉬워지고, 그렇게 되면 코를 골 가능성이 적어진다.

담배를 끊는 것은 코골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습관을 버리지 못하더라도 취침시간까지 이어지는 시간대에 담배를 피우면 흡연 문제를 줄일 수 있다.

흡연은 목의 붓기를 증가시키고 공기 통행을 최소화한다.

좁은 통로는 당신이 더 코를 골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잠자기 전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은 여러분의 기도가 더 열린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를 때 코를 골는 것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한 의사는 노래하는 것이 목 근육과 부드러운 미각의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제안한다.

이것은 네가 코를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도와줄 것이다.

근육 톤이 개선되어 밤에 기도가 계속 열려 코골이가 줄어들게 된다.

매일 밤 방에 가습기를 사용하라.

가습기는 공기 중에 수분을 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런 증기를 섭취하면 기도와 목구멍, 콧구멍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이것이 가져올 수 있는 한 가지 이점은 코골이의 감소다.

코골이를 앓는 사람들에게 자연적인 치료법은 꿀이다.

꿀이 도움이 되는 이유가 완전히 명확하지는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코를 골지 않도록 이 치료법으로 맹세한다.

꿀이 민간 의학에 응용된 무수한 다른 응용을 생각하면 이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니다.

코골이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수면 자세를 바꾸어라.

등을 대고 누우면 코를 골게 된다.

긴장을 풀면 목의 조직과 근육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어느 한쪽에서 잠을 자면 이런 침해가 일어날 가능성이 희박해 더욱 편안한 잠의 밤을 보낼 수 있다.

코를 골 기회를 줄이려면 등 위가 아닌 다른 위치에서 잠을 자도록 한다.

만약 여러분이 그렇게 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잠을 자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잠옷의 뒷면에 물체를 바느질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뒹굴기 시작하면 물체를 느끼고 다시 옆으로 돌아간다.

조절이 가능한 침대를 사용하여 코골이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조절이 가능한 침대는 상체를 좀 더 수직 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기도는 이 자세에서 당신의 체중에 의해 더 직선적이고 덜 구속될 것이며, 코고는 소리가 덜 나고 덜 심해질 것이다.

이러한 제안들은 코를 골지 않고 밤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으며, 따라서 여러분의 삶을 순식간에 변화시킬 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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