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팁과 함께 담배를 끊으십시오.

금연 팁과 함께 담배를 끊으십시오.

금연 팁과 함께 담배를 끊으십시오.

담배를 피우면 삶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다.

니코틴은 옷에서 연기 냄새가 나고 이를 더럽힐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이는가에 영향을 준다.

그것이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다.

담배를 끊으면 부정적인 결과를 뒤집는다.

만약 그만두는 것이 불가능해 보인다면, 이 기사의 조언은 여러분이 그것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만두는 것의 이점과 그만두기로 결정할 때의 단점을 나열해 보아라.

이것은 당신의 흡연 습관을 성공적으로 영구히 차버릴 확률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뭔가를 글로 적는 것은 당신의 전체 관점을 바꿀 수 있다.

목표에 집중하게 되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당신의 노력은 더 쉬워질 것이다.

반드시 담배를 피워야 한다고 생각되면 먼저 지연 방법을 시도해 보라.

간단한 물 한 잔, 혹은 산책을 하고 나서 연기를 연기하는 것은 갈망을 늦출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때때로, 이 시간을 다른 것을 생각하도록 하는 것으로도 여러분이 숨을 들이쉬는 것에 대한 생각을 떨쳐 버리기에 충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그 담배가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그것을 연기하는 것은 적어도 그 특정한 날에 하나 덜 피운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담배를 한 번에 한 발씩 끊어라.

담배를 끊는 것은 긴 과정이다.

내년, 심지어 다음 달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도록 해라.

한 번에 하루씩 먹어라.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하루하루를 헤쳐 나가는 데 집중해 금연 미래를 건설한다.

당신의 가족들에게 금연 결정에 동참할 것을 요청하라.

여러분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비판이나 판단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지지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철수 때문에 짜증이 나거나 짜증이 날 수도 있지만, 그것은 통과될 것이고 그렇게 될 의도가 아니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담배를 끊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 가까운 사람들의 지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담배를 끊는 일을 할 때 중요한 이정표를 세울 때마다 스스로에게 상을 주는 것을 기억하라.

중간 목표의 예로는 담배를 피우지 않고 일주일을 가는 것이 있을 수 있다.

그럴 때, 당신이 보고 싶었던 새로운 영화나 연극을 보러 나가라.

만약 당신이 한 달 동안 그만둘 수 있다면, 마을에서 가장 맛있는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대접하라.

그 후에는 담배를 피우는 것이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 지경에 이를 때까지 보상을 계속 더 좋게 만들어라.

강한 갈망과 금단 증상에도 불구하고 의지력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분의 스트레스에 대한 건강한 배출구를 찾아라.

당신은 갈망하는 동안 체육관에 가거나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는 것을 시도할 수 있다.

시간이 남아 있는 자신을 발견할 때마다, 친구들과의 대화, 재미있는 게임 또는 책과 같은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으로 그것을 채워라.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지만, 건강, 외모, 사회생활에 미치는 영향 면에서 가치가 있다.

위에 올린 아이디어 덕분에 이제 그 습관을 끊을 자신이 있어야 한다.

한 가지 팁으로 시작해서 영원히 흡연이 끝날 때까지 계속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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