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통증 및 통증: 불편을 최소화하는 방법

관절염 통증 및 통증: 불편을 최소화하는 방법

관절염 통증 및 통증: 불편을 최소화하는 방법

관절염은 전세계 수백만의 사람들을 괴롭힌다.

그것은 어떤 식으로든 그들의 모든 삶을 방해한다.

관절염은 누구를 때리는가를 차별하지 않으며, 단순히 성가신 것에서부터 생명을 위협하는 것까지 다양하다.

상태가 심하지 않더라도 통증이 심하지 않도록 더 좋은 습관을 들이기 시작해야 한다.

관절염이 있는 여성은 하이힐을 피해야 한다.

하이힐이 가장 인기 있는 반면, 하이힐은 여러분의 발에 정말 나쁘다.

그것들은 정말로 무릎을 긴장시키고 관절염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아치형 지지대가 좋은 편하고 납작한 솔 구두는 관절염 통증을 일부 완화시켜 줄 것이다.

네 몸은 네게 고마워할 거야.

다리에 대고 손바닥으로 눌러준다.

이것은 당신의 손가락을 방정식 밖으로 빼내고, 이 복잡한 작업을 단순화시킨다.

감기 치료와 온찜질 치료 사이에 번갈아 가며 발라라.

당신의 관절이 정말로 통증을 느낄 때, 번갈아 온도는 통증을 완화시키고 붓기를 가라앉히는 데 정말로 효과가 있다.

이것은 잠자리에 들기 전에 사용하기에 완벽한 치료법이다.

너는 하루에 두 번 가야 해!

만약 당신이 시도했던 관절염 치료법이 당신이 희망하던 효과를 만들어내지 못했다면, 관절 수술을 받을 가능성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할 때일 것이다.

관절염 수술과 같은 시술을 통해 실제로 관절염 효과를 반전시키고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많은 관절염들이 추천하는 보충제 중 하나는 생선기름이다.

생선기름에 들어있는 오메가-3지방은 관절염과 관련된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거의 모든 약국, 비타민 매장, 심지어 슈퍼마켓에서도 어유를 찾을 수 있다.

관절염이 무릎에 있다면 보호대를 착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무릎 보호대는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과 부기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수술은 항상 마지막 선택이다.

잠자는 동안에도 무릎 보호대를 착용할 수 있다.

그 여분의 체중을 감량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관절염이 있는 사람은 과체중일 때 붓고 불편한 염증을 겪을 수 있다.

비만은 관절에 과도한 부담을 주고 관절염의 발광을 유발할 것이다.

하지만 살을 빼는다면 염증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마침내 그 여분의 파운드를 버려야 하는 또 다른 이유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관절염과 함께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해라.

만약 그들이 당신이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이해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돕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친구들과 가족들은 관절염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을 연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조금만 살을 빼도 관절염 증세가 호전될 수 있다.

체중이 늘면 확실히 관절염의 무리를 증가시킨다.

게다가 살을 빼는 것은 관절염을 줄이는 쉬운 방법이다.

여러분은 몇 파운드를 감량하는 것만으로도 얻을 수 있는 안도감에 기분 좋게 놀랄 것이다.

새로운 관절염 치료법을 항상 주의 깊게 살펴라.

보통 의사들은 환자가 현재 진행 중인 치료 프로그램이 잘 풀리지 않을 때까지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의사에게 당신이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치료법을 알려주고 그들이 시도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지 물어봐라.

항상 물을 많이 마셔라.

목마르면 언제든지 마시고, 물은 항상 몸에 가장 유익한 음료라는 것을 명심하라.

커피가 들어 있는 것과 같이, 여러분을 탈수시킬 수 있는 액체를 피하라.

이 기사는 관절염이 단지 삶의 일부일 뿐이지 관절염의 통제력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었기를 바란다.

관절을 아프거나 다른 짜증나는 증상들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활동과 취미를 즐기는 것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위의 팁을 사용하여 통증을 조절하십시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아무 문제 없이 걸어서 국토를 횡단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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